자동차는 안전하게 운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기점검을 통해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. 현대자동차는 1년에 한 번, 출고 후 8회 무상으로 정기점검을 제공하는데요, 마이현대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.
1. 먼저 앱스토어에서 마이현대를 설치하고 차주의 명의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.
2. 로그인 후 하단에 [START] 버튼을 선택합니다.
3. 차량명 하단에 표시된 [블루기본점검 3회 차]를 선택합니다.
4. 그럼 현재 몇 회 차 점검인지 앞으로 몇 번의 무상점검이 남았는지 볼 수 있습니다.
저는 이번에 3회 차 점검을 예약을 하려 합니다. 보니 2회 차 점검은 못하고 그냥 넘어갔었네요. 하단의 [정비예약]을 선택합니다.
5. 먼저 예약정보를 넣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차주의 정보가 자동 입력되게 됩니다.
필요시 고객명과 휴대전화를 변경하며 됩니다. 그리고 하단의 [다음]을 선택하면 팝업으로 한 번 더 확인 후에 [계속 진행]을 선택합니다.
6. 다음으로는 정비항목 선택해야 합니다.
"블루기본점검"은 [리콜/무상 정비] 탭에서 선택 가능합니다. 체크 후에 하단에 [다음]을 선택하세요.
7. 마지막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. 블루핸즈와 같은 정비소를 선택하는 절차입니다.
중앙에 있는 [서비스 네트워크/날짜 선택] 버튼을 누르면 정비소와 날짜 그리고 시간을 선택하게 됩니다. 아래와 같이 각각 선택을 하며면 됩니다. 단, 주의할 점은 예약은 신청일 기준 3 영업일 후부터 2주 동안만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 있게 미리 날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 모두 입력하셨다면 하단에 [선택완료]를 선택합니다.
8. 그럼 최종적으로 신청상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상 마이현대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차 무상 정기점검 예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. 현대자동차 구입 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점검 서비스임으로 꼭 잊지 말고 매년 잘 활용을 부탁드립니다. 모두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.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