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T리뷰

로지텍 AS 신청방법 후기 마우스 M590

by 자I야 2023. 1. 4.

로지텍-AS-신청방법
로지텍-AS-신청방법

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590 AS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구매일자를 정확히 모르고 마침 구입 영수증까지 안 챙겨 놓아서 처리가 안될까 봐 걱정했는데 잘 접수가 되었습니다. 외국 기업이라 보통 접하는 삼성서비스 등과 같이 익숙한 느낌은 아니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로지텍 AS 신청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90 고장 부분

잘 사용하던 마우스가 며칠 전부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을 잘 인식을 하지 못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. 손가락으로 보통의 힘보다 두세 배 정도 눌러야 인식을 하는 문제가 발생되어 로지텍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. 

로지텍-블루투스-마우스-M590
로지텍-블루투스-마우스-M590

 

 

로지텍 무상 AS 가능조건

1) 로지텍 코리아 정품 판매점을 통해 구입한 제품이어야 합니다. , 병행수입, 벌크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. 온라인으로 구입하셨다면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'로지텍 코리아 정품 판매점'이라고 적혀 있는 배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2) 하드웨어 보증은 1년입니다. 따라서 구입한 지 1년 이내 제품에 한하여 AS가 가능합니다.

3) 사용자의 부주의로 제품에 충격을 주거나 액체를 쏟는 등의 이유로 고장이 난 경우에는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. 만약 택배로 제품을 AS를 보냈다 해도 반송이 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로지텍 AS 신청방법

신청방법은 크게 로지텍 홈페이지를 통한 채팅상담접수와 유선전화접수, 두 가지로 가능합니다. 처음에 채팅상담접수를 시도해보았으나 AI인지 외국인 상담원인지 알 수 없는 말로 상담이 진행되어 중단하고 유선전화접수로 신청하였습니다. 다른 분들께서는 바로 유선전화접수(02-3143-9429)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1) 홈페이지 채팅상담접수 방법

① 로지텍 홈페이지 접속하여 상단 오른쪽 '지원 - 지원팀 문의'로 접근하여 클릭합니다.

 

▼로지텍 홈페이지 바로가기▼

 

로지텍: 무선 마우스, 키보드, 헤드셋 & 화상 회의

지금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! 다양한 로지텍 제품을 찾아보세요. 공식 온라인 스토어(특별 할인 포함). 환불 보증. 뉴스레터에 등록하세요.

www.logitech.com

로지텍-AS-신청방법
지원-지원팀-문의-클릭

 

② 다음 페이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'안녕하세요!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' 말풍선을 클릭하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AI도 실제 상담원도 번역기 수준으로 답답한 대화를 이어 나가기 때문에 채팅상담접수는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.

로지텍-AS-신청방법
오른쪽-하단-말풍선-클릭

 

로지텍-AS-신청방법
로지텍-홈페이지-채팅상담접수

 

 

2) 유선전화접수 방법 - 추천 방법

유선전화접수는 간단합니다. 로지텍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(02-3143-9429)로 전화하셔서 2번을 누르시면 상담원이 연결됩니다. AS를 신청하는 모델명과 시리얼넘버, 그리고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접수가 가능합니다. 시리얼넘버를 통해 제품제조일자가 확인 가능했는지 별도의 구입영수증 제출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. 제품을 고객지원센터로 전달하는 방법은 '①고객지원센터 직접방문'과 '②제품택배발송'이 가능한데 택배발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. 택배발송방법과 AS가 불가능한 사항들에 대한 내용을 상담원분께서 간략히 설명해 주시고, 자세한 내용은 상담 종료 후 문자메시지로 수신됩니다.

로지텍-AS-문자-메시지
로지텍-AS-문자-메시지

 

 

시리얼넘버는 M590 제품 기준으로 배터리가 들어가는 슬롯 안쪽에 스티커 형태로 붙어 있으며 'S/N'으로 시작되는 13자리 숫자와 영문 혼합 문자를 불러주시면 됩니다.

로지텍-AS-신청방법
로지텍-블루투스-마우스-M590-시리얼넘버

 

 

 

로지텍 AS 교환제품 수령 사항

교환 제품의 수령은 재고 보유 시 영업일 7일, 재고 미보유시에는 4주 이상 소요된다고 합니다.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으니 택배 발송 후 여유 있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.

 

참고로 택배로 제품발송 시 발송 금액만 구매자가 부담하고 교환 제품 택배발송비용은 로지텍 측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. 고객지원센터를 왕복하는 시간과 차비보다는 훨씬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 

로지텍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구매일자를 모르시거나 구입영수증이 없어도 고장 시 위 방법을 통해 문의하시고 무상 AS를 최대한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로지텍 M590 멀티 디바이스 무소음 무선 마우스 M-R0064 + 마우스 피트 2p 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"이 포스팅은 쿠팡 파트너스 활동의 일환으로, 이에 따른 일정액의 수수료를 제공받습니다."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